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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바비> 관람평 줄거리 결말

by doringling 2024. 8. 14.

바비 줄거리

 

영화 바비는 모든 것이 완벽하고 매일이 바비의 축제인 낭만적인 바비 랜드에서 시작됩니다. 마고 로비의 캐릭터인 정형화된 바비는 다른 바비들과 함께 이상화된 삶을 살고 있는데, 이들은 각각 대통령 바비부터 의사 바비까지 각자의 다른 직업에서 뛰어납니다. 라이언 고슬링의 켄이 이끄는 룩아웃들은 실질적으로 배경 속에서 살고 있는데, 이들의 주요 부분은 바비들과 라운지를 빛나게 지원하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형화된 바비의 완벽한 것으로 추정되는 삶은 그녀가 평평한 베이스와 셀룰라이트의 두려운 모습처럼 경험적인 연구와 신체적인 변화를 목격하기 시작할 때 전환됩니다. 이러한 발전에 방해를 받은 바비는 결과는 현실 세계에 있다고 말하는 케이트 맥키넌이 연기한 캐릭터인 이상한 바비에게 조언을 구합니다. 켄과 함께 바비는 현실 세계로 여행을 떠나기 시작하는데, 그곳에서 그녀는 바비 랜드의 밖에 살고 있는 복잡함과 불평등을 발견합니다. 바비와 켄은 전통적인 성 장소가 더 엄격하게 집행되는 사회를 접하게 되면서 낭만적인 바비 랜드와 현실 세계 사이의 불일치는 영화의 중심적인 초점이 됩니다. 현실 세계에서 바비는 비현실적인 미 규범을 세우고 피상적인 이상을 불멸시키는 것에 대해 여성들이 그녀를 비난하기 때문에 그녀의 영향력이 항상 긍정적이지는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한편, 켄은 바비 랜드에서의 삶과는 완전히 다른 가부장제의 개념에 매료됩니다. 그는 이러한 아이디어를 바비 랜드로 다시 가져오면서 장소가 뒤바뀌는 유머러스하지만 가슴 아픈 부글부글거림과 통제를 주장하기 위한 룩아웃 에세이로 이어집니다. 영화의 서사는 또한 바비와 룩아웃 모두의 장소에 도전하고 재정의하는 해결책으로 이동하며, 결국 정체성과 목적에 대한 더 깊은 이해로 이어집니다. 

 

영화 관람평

 

해석 성별 장소와 사회적 전망 바비의 가장 눈에 띄는 측면 중 하나는 성별 장소와 사회적 전망에 대한 영리한 논평입니다. 영화는 바비 랜드와 현실 세계의 불일치를 통해 사회 구조가 개인을 형성하고 가두는 방식을 강조합니다. 바비 랜드에서 여성이 모든 권력을 쥐고 바비들은 다채로운 분야에서 그들의 업적으로 찬사를 받습니다. 이러한 모성 사회는 여성에게 힘이 부여되고 무엇이든 할 수 있는 환상이지만 현실 세계의 젠더 역학에 유리로 작용하기도 합니다. 바비와 켄이 현실 세계에 들어올 때, 그들은 남성이 권력과 영향력의 성숙을 차지하는 사회로 뻔뻔해집니다. 바비 랜드에서 항상 부차적인 느낌을 받았던 켄은 이 새로운 지형에서 확인을 발견하는 반면, 바비는 현실 세계의 젠더 정치의 복잡함과 도전에 의해 무력합니다. 영화는 이러한 주제를 탐구하기 위해 유머와 풍자를 사용하여 남성과 여성 모두 사회적 전망에 의해 제한되는 방식에 대한 지적된 불만을 만듭니다. 바비 랜드에서 켄의 가부장제에 대한 파악은 권력 구조가 어떻게 매력적이면서도 결국 오목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예고이자 패러디입니다. 바비는 또한 역사적으로 인형이 나타내는 비현실적인 규범을 다룹니다. 바비가 그녀의 현실이 널리 긍정적이지 않다는 것을 소비하는 것은 영화의 톤 마인드를 반영합니다. 그것은 바비를 커미션의 상징으로 재구성하려고 노력하는 동시에 오랜 시간 동안 바비 브랜드에 대해 평준화되어 온 시험을 인정합니다. 영화의 커뮤니케이션은 여성과 남성 모두 사회가 그들에게 할당하는 장소를 넘어 자유롭게 자신을 정의해야 합니다. 결국 바비는 완벽의 상징에서 더 깊은 위치에 대한 컬트와 함께 반향을 일으키며 그녀의 결점과 복잡성을 포용하는 캐릭터로 진화했습니다.

 

결말

 

바비의 결론은 영화의 음색 발견과 의뢰라는 주제를 하나로 묶기 때문에 놀랍고 만족스러운 것입니다. 켄이 새롭게 발견한 가부장제에 대한 집착으로 인한 바비랜드의 혼란 이후, 바비는 켄과 대면하고, 두 캐릭터 모두가 그들의 좌절감과 간청을 표현하는 진실된 논의로 이어집니다. 켄은 그의 정체성이 항상 바비와의 관계에 의해 규정되어 왔다는 것을 인정하고, 바비는 그녀 역시 더 이상 자신에게 봉사하지 않는 이상을 위해 살아왔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마지막 단계에서, 바비랜드는 변형을 겪습니다. 바비들은 그들의 힘을 되찾지만, 현상으로 돌아가는 대신, 그들은 더 많은 개성과 동등성을 허용하는 사회를 만들기 시작합니다. 영화는 진정한 의뢰가 전통적인 성 장소에 근거한 것이든, 여성스러운 완벽함에 대한 부풀려진 환상이든 어떤 특정한 이상에 순응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될 수 있는 자유에서 비롯된다고 제안합니다. 결말은 또한 바비가 바비랜드를 떠나 현실 세계에서 필멸자로 살기로 대담한 결정을 내리는 것을 봅니다. 이 선택은 그녀가 연기하기 위해 만들어진 1차원적인 부분에 대한 그녀의 거부와 실제 삶의 복잡성과 예측 불가능성에 대한 그녀의 이해를 상징합니다. 정체성은 유동적이고, 진정한 성취감은 자신의 입장에서 성장하고, 변화하고, 정의할 수 있는 능력에서 나온다는 영화의 중심적인 커뮤니케이션을 강조하는 가슴 아픈 결론입니다. 이제 현실 세계에 살고 있는 바비가 산부인과를 방문하면서, 영화의 마지막 장면은 유머러스하면서도 심오합니다 - 그녀가 완전히 필멸자가 되는 것에 대한 고개를 끄덕입니다. 이 장면은 영화의 독특한 유머와 깊이의 혼합을 나타내며, 이야기 전체에서 탐구된 주제에 대한 반성을 장려합니다. 바비는 일반적으로 출처와 관련된 전망을 거스르는 영화로, 성별, 정체성 및 사회적 전망에 대한 주제를 탐구하는 풍부하고 계층적인 이야기를 제공합니다. 그레타 거윅의 바비는 혁신적인 줄거리, 영리한 대화, 시각적으로 놀라운 연출을 통해 바비와 룩아웃이 우리 삶에서 수행하는 역할과 자신에게 진실하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재평가하는 숭배에 도전합니다. 바비가 실제 사람으로 살기로 선택하면서 영화의 결말은 변화를 받아들이고 정체성에 대한 엄격한 묘사를 거부하는 중요성에 대한 중요한 진술로 작용합니다. 바비는 단순히 인형과 함께 자란 사람들을 위한 영화가 아닙니다. 사회의 전망에 투신하고 자신의 용어로 자신을 정의하려고 노력한 사람들을 위한 이야기입니다. 예술적 기적으로서 바비는 아마도 개봉 후에도 계속해서 토론과 성찰을 불러일으킬 것이며, 2023년의 가장 중요한 영화 중 하나로 자리를 굳힐 것입니다.